그레이스한인침례교회는 Grace Baptist Church 의 도움과 후원으로 시작된 교회입니다. 2011 년3 월 6 일 서정기목사와 가족이 모여 첫 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서정기목사님을 사용하셔서 미국교회(Grace Baptist Church) 예배실과 사무실, 식당과 교육관을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길을 활짝 열어 놓으셨습니다.

그레이스한인침례교회가 시작하게 된 동기는 서정기목사님과 생스(Grace Baptist Church 담임)목사님과의 만남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서정기목사님이 생스목사님을 만난 때는 2010 년 12 월 중순 이었고 생스목사님이 Grace Baptist Church 담임목사로 부임한지 3 주가 되던 때였습니다.

2010 년 12 월 서정기목사님은 한국에서 방문한 조카들을 위해 사립학교를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찾던 중에 우연히 Grace Baptist Church 가 운영하는 그레이스 크리스챤스쿨을 접하게 되었고 조카들 입학문제로 학교를 방문 했다가 당시에 교장으로 계셨던 스티브 오운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교장 선생님의 소개로 생스목사님을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스티브 오운 교장 선생님이 서목사님을 생스목사님에게 소개하면서 서목사님이 이곳에서 한인교회를 시작할 수 있도록 미국교회가 도와 주자고 말을 건넸습니다. 그리고 나서 생스목사님과 미국교회와 서목사님은 함께 한인교회에 대한 하나님의 인도를 구하는 기도의 시간을 가졌고 미국교회 멤버들의 100% 동의아래그레이스한인침례교회가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1 년 10 월 16 일 서정기목사님은 Grace Baptist Church 에서 근본주의 독립침례교회 목사로 안수를 받았습니다. 서정기목사님의 영적 지도력 아래 그레이스한인침례교회는 꾸준히 자리를 잡고 성장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그레이스한인침례교회를 통해 잃어버린 혼들이 구원을 받고 침례받고 영적으로 자라가며 삶이 변화 받게 하셨습니다. 크신 일을 이루시고 이루어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